티스토리 뷰

성남 순대국 맛집 :) 이모 들깨좀 빼주세요...제발!




출출한데..


하필...



늦은 시간...



뭐 먹을게 있을까???



할때 가는곳



바로 순대굿 맛집 입니다요







성남 순대국 맛집 안먹어 본곳이 없는데



이곳은 다른 순대국과 다르게 맛이 달라서 참 좋아합니다.


매운것도 좋아해서 가끔 매운걸 먹지만..



넘나 매워 




순대국 정식 1만원 짜리 시키면 순대들 머릿고기 등등 더 줘요




저는 다대기를 뺀 뽀얀 국물 을 먹었는데요


이런 . 이런. 



이모.. 들깨 빼주라고 강조했는데..


이번에도 넣어줘서 뺐어요



여기 지금까지 30번 갔다 치면..



30번중 



들깨 빼달라고 했는데 넣어준적


20번이 넘을듯 






매우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손수 들깨를 빼고


제가 싫어하는 들깨 맛과 함께 부추를 넣어 먹었어요



들깨만 빼면 제가 좋아하는 환상의 맛이었을텐데..



참 좋은 맛인데..



이모님들 다음에 갈때는 꼭 들깨를 빼주셨으면 좋겠어요 !! ㅎㅎㅎㅎ



그럼 다들 맛점하세요 !! 전 이만 점심을 먹어야 겠어요 ! !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